고독한 능구렁이~ 을사일주! 가장 큰 특징은 주목받는 것을 아주 좋아하고 그래서 자랑하고 싶은 마음이 아주 많다는 것! 나만 잘났고 다른사람은 못났어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을 사주에서 어떻게 증명할 수 있을까요?? 바로 일지 상관 때문에 그래요ㅎ 상관은 언변이 대부분 좋습니다. 입터진 구렁이같습니다. 표현력도 좋아서 사람들을 주목시키는 매력이 있어요. 상관은 그리고 목표를 이루기 위해 수단방법을 가리지 않아요~ 상관은 말빨이 좋으니 사람들을 말로 홀려 뒤에서 조종하여 내가 유리하도록 판을 만들어버립니다.



을사일주는 목화상관의 일주라서 나를 드러내려고 하는 기운이 아주 강하답니다. 나를 드러내고 자랑하려고 남을 짓밟지는 않아요. 그리고 남한테 아주 무례하지도 않답니다. 왜냐하면 사화 속의 경금과 합을 해서 그런데요~ 경금은 정관인데 정관이랑 일간 을목과 합을 하니 경우는 갖춘다 이겁니다. 그래도 상관이니 앞에서 대놓고 짓밟지는 않아도 뒤에서 판짜고 설계하고 있을 수도 있죠~


목화기운이 아주아주 강한 을사일주는 대놓고 남을 무시합니다. 이건 대표적인 상관기질이죠~ 그러다가 주위 사람들은 다 떠나갑니다. 상관이 세지 않은 을사라도 묘하게 남을 무시하는 기운이 있어 뭔가 기분나쁜 아우라를 풍깁니다. 난 단지 주목받고 싶어서 그랬는데 남들이 떠나가니 고독합니다. 근데 왜 남들이 나를 떠났는지 몰라요. 나는 친해지고 싶은데 결국 멀어지니 세상탓만 합니다. 을사일주가 상관이 아주 쎄고 그래서 정관이 극당하고 초반대운(특히2대운)이 안좋은 경우엔 이상한 성격이 형성됩니다. 을사가 상관이 아주 쎄면 신약하죠. 신약사주 단점도 드러납니다.



을사일주가 무조건 나쁘다는 것이 아니죠~ 을목의 힘이 적당히 강하고 일지 사화를 기막히게 이용하는 경우엔 아주 좋습니다. 기획력이 탁월하며 순발력 특히 임기응변이 아주 좋아요. 언변으로 먹고사는 직업에는 거의 어울립니다. 외모는 미인이 많습니다. 그리고 패션감각이 좋아요. 못생겨도 옷으로 커버합니다ㅎ 천성이 밝은 사람들이라 초반에 인기끄는데 아주 좋습니다. 하지만 변덕이 심하고 끈기가 부족한 것이 단점이죠~ 일간 을목이 신강하면 끈기마저 좋답니다. 을사는 일간이 좀 신강해야합니다. 상관 사화가 역마라서 외교관, 무역, 여행운수업, 아나운서, 통역사 등등 좋은 직업군과 인연이 있답니다~ 아이디어가 많고 변덕도 있고 모든지 경험해보고 싶은 호기심이 있어 직업을 자꾸 바꿉니다. 힘있는 을사일주는 능력이 좋아서 환승하듯 직업 갈아탑니다~



을사일주 여자는 얌전하게 보여도 자기주장이 강한 편이랍니다. 화려하고 패션감각있고 말도 잘해서 인기가 많아요. 연애도 당연 잘합니다. 근데 사주에 신금이나 경금 같은게 있으면 혼전임신가능성이 있으니 조심할 것! 남자에게 의지하려고 하지만 결혼하고 나면 남편에게 흥미가 떨어지고 다른남자한테 호기심 갖습니다. 을사일주 남자는 능력있고 이쁜 아내를 얻습니다~ 아주좋은데요~~ 하지만 지나치게 기회주의라서 직장상사한테 아부떨다가 동료한테 낙인찍힙니다.


이상 을사일주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도움이 되셨나요?ㅎㅎ

'일주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해일주 丁亥사주  (0) 2016.12.07
신묘일주 辛卯사주  (0) 2016.12.06
경진일주-庚辰  (0) 2016.12.06
계유일주 - 머리좋지만 예민한  (0) 2016.12.05
명랑한 을묘일주-乙卯사주  (0) 2016.1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