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사주에 여자를 의미하는 것은 재성입니다~ 재성이 아주 많아도 문제이고 재성이 있는데 합이나 충 같은거로 없어지는 경우에 재성이 불안하다고 합니다. 재성이 불안하면 여자운이 좋은 것이 아닙니다~


여기서 운세에 따라 재성이 더 흔들리면 아주 바람나는 겁니다 ㅎㅎ 배우자가 바람피우고 헤어지고 고생하는 팔자가 됩니다. 고생을 하는지 안하는지도 사주로 알수 있어요~


아내와 헤어지고도 바람끼를 주체못해 다른여자를 만나고 또 살림을 차리기도 한답니다~ 한여자로 만족하지 못하는 사주죠. 재성이 아주 많으면 그렇습니다~ 재성이 불안하면 나중에 후회하죠.




재성이 너무 많아서 재성으로만 기운이 쏠려있으면 나보다 기쎈 여자를 만나서 고생한답니다. 여러 여자를 만나도 만족하지 못합니다. 기쎈여자 만나서 위축되고 다른여자 찾는데 그여자도 기쎈여자입니다. 그러니 이별수가 많죠. 연상여자를 만나거나 나이차가 오히려 많이 나는 여자를 만나면 됩니다~ 엄마같은 여자를 만나도 됩니다. 그리고 여자가 많은 회사에서 일하거나 아예 여자를 많이 상대하는 직업을 가지면 됩니다. 여고에서 교사를 하던지 여대에서 교수를 하던지 아예 화장품팔이 하던지 해야합니다.


재성이 재성의 역할을 못하는 때에도 바람피우는 사주입니다. 월지나 일지 같은데에 재성이 숨어잇거나 있어도 암합하고 작살나면 아내가 제역할을 못합니다. 아내가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아플수도 있어요~ 아주 뜨거운 여름출생이거나 아주 차디찬 겨울출생인 사주가 계절이 바뀌는 술월이나 진월이 되면 더 뜨거워지고 더 차가워져서 안좋아지는 겁니다~ 배우자가 아주 뜨거운곳에 있거나 아주 차가운 곳에 있는 것이므로 빨리 구해줘야 합니다. 어떻게 구해주냐구요? 궁합을 봐야지요~ 아니면 운세에서 도와줘야 한답니다 ㅎㅎ


재성이 아예 없어져버리는 경우도 바람나는 사주죠~ 합이 되서 없어지는 건데 이것도 이별수가 높습니다. 재성이 없어지는 운세가 되면 배우자가 외도해서 이혼당합니다. 요즘에는 인터넷이 발달해서 불륜을조장하는 사이트도 생겼다죠~ 재성이 많거나 없어지는 사주들이 많을 것입니다.